-
•무량 대복(無量大福) 뜻 받는 방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복중에 가장 큰 복이 라 칭하는 것이 무량 대복이라 합니다.
그렇다면 복(福)이란 어떤 것일까?
사람이 살아가면서 진인사대천명(盡人事待天命)이라 할지라도 그 사람의 복이 없다면 복을 얻을 수 었으니, 어찌 하늘 탓만 하겠는가요.
그래서 진인사대천명처럼 사람이 어떤 일을 할 때에 최선을 다하고 하늘의 심판을 기다린다는 뜻에 진인사 대천명(盡人事待天命) 이란 말을 쓰입니다.
진인사대천명(盡人事待天命)을 하고 복을 얻기를 바라는 마음은 누구나 똑같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에 합당한 결과로 복이 없다면 도로아미타불로 돌아간답니다. 그러니, 복을 짓지 않고 살 수 있겠는가요.
이런 복중에 가장 큰 복이 바로 무량 대복(無量大福)입니다.
• 무량 대복(無量大福) 사전적인 의미와 뜻?
무량 대복(無量大福)은 헤아릴 수 없는 정도로 큰 복덕을 얻는 것이라 합니다.
무량 대복(無量大福) 이야 말로 누구나가 필요로 하는 복중에 대복일 것입니다.
•복 짓고 복 얻는 방법.
무량 대복(無量大福)을 얻는 이들의 공통점은 전생에 또는 그전 전 생에 혹은 이생에 끊임없는 복덕을 지어서 얻은 결과물이라 합니다.
그래서 불교에서는 인간의 죄가 있어서 어떤 죄든 없애기 위해서 업을 짓는 일을 하지 말고 업장을 소멸하는 것이 큰 복을 얻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그래서 업장 소멸을 첫째 중요한 덕목이기 때문에 복덕을 짓는 것과 업장을 소멸하는 두 가지를 하는 것이 일상에서 이뤄져야 합니다.
복은 이렇듯 짓고 업을 소멸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삶에 풍요롭고 마음적으로 항상 감사함이 생기니, 당연하게 운이 좋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마음만으로도 깨끗한 에너지가 생성이 되니, 어떤 일이든 가족일이든 모든 일들이 하늘에서 도와주니, 말 그대로 복과 운이 터지니, 웃음과 기쁨이 항상 가득할 것입니다.
어떤 집안이나 어떤 사람들에게 보이는 미소와 행복감은 굳이 말을 안 해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이런 것들이 모여들어서 무량 대복이 생깁니다.
하루아침에 생기는 무량 대복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꾸준하게 복덕을 짓고 행하는 것이 바로 업장소멸과 동시에 긍정적인 에너지 원으로 만들어 가는 과장이니, 차분하게 만듦이 맞겠죠.
모든 사람들이 업장 소멸을 통해서 복덕을 짓고 행복한 인생사에 무량 대복을 얻기 바랍니다. 모든 분들께서..
'부자될 상이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블유비시(wbc) 월드베이스볼클래식 한국일정 및 정보 요약.(2023년) (0) 2023.03.08 시아노박테리아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이점 및 위험 (0) 2023.03.07 인사동 종로 낙원동 n285(엔이팔오) 수익형 호텔 분양정보. (3) 2022.10.12 원앙 부부 / 놀라운 신기한 원앙새 이야기 (0) 2022.08.04 실망과 후회의 차이점. (0) 2022.04.05